본문 바로가기
[빡세게 운동]

둔촌동역 골프연습장 : 밥스골프아카데미 강동성내점(내돈내산 후기)

by 슬리퍼탁구부 2022. 11. 27.

첫 포스팅을 골프 관련 게시물로 하게될 줄은 몰랐으나

마침 그저께 집근처인 둔촌동역 근처 골프연습장을 등록해서

등록한 골프장인 밥스골프아카데미 강동성내점을 소개해보려 한다.

(광고 이런거 전혀 없고 순도 100프로 내돈내산 후기다)

 

[밥스 골프 아카데미]

 

연습장 이용시간 : 평일 오전 08:00 ~ 오후 11: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토, 일, 공휴일 오전 09:00 ~ 오후 19:30

 

매월 넷째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!!!

 

 

사실 이미 7월부터 3개월동안 레슨도 받고 연습도 하던 곳이라

(3개월 거의 다 됐을 무렵에 갈비뼈를 다쳐서 한달 정도 쉬었다ㅠㅠㅠ)

나에게 새로운 곳은 아니지만

그래도 개인적인 기록 및 정보 공유 차원에서..??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우선 7월에 처음 골프를 시작할 때 집 주변 골프연습장을 알아봤었을 때 이야기를 먼저 하자면,

나에게 맞는 골프연습장을 고르기 위한 기준은 아래의 세가지였다.

 

1. 가격이 합리적인가?

2. 집에서 걸어다닐만한가?

3. 주말레슨과 주말 연습이 가능한가?

 

물론 레슨을 알아보는 입장에서 강사가 잘 가르치는 사람인지도 중요했겠으나,

강사의 이력과 가르치는 능력은 별개라고 생각했었고,

직접 경험해보지 않고는 알 수 없다고 생각해서

(선생님 본인이 똑똑하다고 잘 가르치는 것도 아니고

 대학교수도 연구실적이 좋다고 잘 가르치는건 아니니까..?ㅋㅋㅋㅋㅋㅋ)

이건 운에 맡겨야겠다고 생각했었다.

 

어쨌든 주변 골프연습장 3~4군데를 돌아본 결과

세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곳은 이 곳 밖에 없었다.

 

그래서 여기서 3개월 레슨 배우고, 연습도 빡세게 하고

3개월 쯤 되었을 때.... 갈비뼈 통증이 너무 심하게 왔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

아마 연습할 때 뒷땅을 너무 많이 쳤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

(레슨 소개글이 아니니 강사분에 대한 소개는 안쓰려 했으나,

 그래도 나름의 기록 유지?를 위해 언급하자면... 대만족이었다!!

 나는 문민석 강사님에게 레슨을 받았었는데,

 엄청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었고,

 내가 느끼는 문제점을 말씀드리면 그에 대한 해결방안도 하나하나 짚어주시는게

 진짜 너무 만족스러웠다!!)

 

이제 갈비뼈도 회복 되었고,

또 너무 쉬면 기껏 배워놓은 것 다 까먹을 것 같아

다시 골프연습장을 알아보기로 한 것이다.

 

당장 레슨을 또 받고 싶은 생각은 없으니

꼭 이전에 다녔던 곳이 아니어도 더 좋은 조건에 좋은 곳이 있다면 옮길 의향도 매우 컸으므로,

완전 제로베이스에서 골프연습장을 다시 알아보게 되었다.

이제 중요한 기준은

 

1. 가격

2. 가격

3. 가격

 

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마 주1회 정도? 밖에 안갈 것 같아서 쿠폰제로 끊어놓고 사용하는 것도 고려중이었다.

 

원래 레슨을 받던 곳은 시설이 너무 깔끔해서 제일 비쌀 줄 알고

집 근처 다른데부터 알아봤는데,

놀랍게도 이전에 내가 레슨받을 때 긁었던 연습장 사용료보다 다른데들이 더 비쌌다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서 다시 여기로 와서 알아봤더니 11월 행사 까지 하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

연습장 사용료가

3개월 47만원, 6개월 64만원, 12개월 98만원이었나

(11월까지만 하는 행사였으니까 혹시 이후에 알아보실 분들은 참고..)

 

물론 난 오래오래칠 것 같지는 않아서 결과적으로 2개월 10회 쿠폰제만 끊었는데

(10회 쿠폰제 가격은 18만원이었고, 2개월 내에 사용해야한다고 한다)

오래 연습할 사람들은 6개월이나 12개월 정도 끊어놓고 연습하면
엄청 합리적인 가격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어쨌든 결구 돌아돌아 여기로 다시 돌아왔다.

레슨 받을 때도 좋은 기억들이 많은 곳이고,

시설도 깔끔하고 가격도 제일 저렴하니

내 입장에서는 최고의 선택지가 아니었을까 싶다 ㅎㅎ

 

여기까지가 정보 제공을 빙자한 나의 이야기였고,

골프연습장 소개를 조금 하자면

 

위치는 둔촌동역 3번출구로 나와서 나온대로 쭉 걸어오면

1층에 하나은행이 있는 건물이 보이는데,

그 건물 4층이다.

(여기 3층에 있는 스크린골프장도 나쁘지 않던데

 이건 나중에 또 새 포스팅으로 찾아뵙는걸로 하고..)

< 이 건물이다 >
< 1층에 오면 엘리베이터 앞에 이렇게 표지판이 있다 >
< 엘리베이터 >

시설은 아래 사진을 참고.

< 들어가서 오른쪽 >
< 들어가서 왼쪽 >
< 퍼팅존 >
< 락카도 있고 >
< 방처럼 된 자리도 있다 - 여기서 보통 레슨이 이루어진다 >
< 기계는 QED 기계를 쓴다 >
< 연습 화면 >
< 연습장에 있는 연습용 채도 있다 >

갔더니 강사님이 나를 알아보고 엄청 반겨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

 

다시 골프를 열심히 쳐서 주변 친구들을 다 이길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,

이상 포스팅을 마치겠다.

댓글